본문 바로가기

게임/닌텐도

포켓몬 공식 애니메이션 [새벽빛의 날개] 1화 '편지' 공개

포켓몬스터 소드/실드를 배경으로 한 공식 애니메이션

'새벽빛의 날개 - 편지'가 포켓몬스터 공식 유투브에 공개되었다.

7화 구성의 단편 애니메이션이며

매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.

 

포켓몬 공식 애니메이션 [새벽빛의 날개] 2화 '수행' 공개

포켓몬스터 소드/실드를 배경으로 한 공식 애니메이션 '새벽빛의 날개 - 수행'가 포켓몬스터 공식 유투브에 공개되었다. 총 7화 구성의 단편 애니메이션이며 매월 순차적으로 공개​될 예정이라

winsting.tistory.com

 

포켓몬 공식 애니메이션 [새벽빛의 날개] 3화 '파트너' 공개

포켓몬스터 소드/실드를 배경으로 한 공식 애니메이션 '새벽빛의 날개 - 파트너'가 포켓몬스터 공식 유투브에 공개되었다. 총 7화 구성의 단편 애니메이션이며 매월 순차적으로 공개​될 예정이

winsting.tistory.com

 

포켓몬 공식 애니메이션 [새벽빛의 날개] 4화 '노을진 파도' 공개

포켓몬스터 소드/실드를 배경으로 한 공식 애니메이션 '새벽빛의 날개 - 노을진 파도'가 포켓몬스터 공식 유튜브에 공개되었다. 총 7화​ 구성의 단편 애니메이션이며 매월 순차적으로 공개​​

winsting.tistory.com

 

포켓몬 공식 애니메이션 [새벽빛의 날개] 5화 '비서' 공개

포켓몬스터 소드/실드를 배경으로 한 공식 애니메이션 '새벽빛의 날개 - 비서'가 포켓몬스터 공식 유투브에 공개되었다. 총 7화​ 구성의 단편 애니메이션이며 매월 순차적으로 공개​​될 예정

winsting.tistory.com

 

포켓몬 공식 애니메이션 [새벽빛의 날개] 6화 '달밤' 공개

포켓몬스터 소드/실드를 배경으로 한 공식 애니메이션 '새벽빛의 날개 - 달밤'이 포켓몬스터 공식 유투브에 공개되었다. 총 7화​ 구성의 단편 애니메이션이며 매월 순차적으로 공개​​될 예정

winsting.tistory.com

 

포켓몬 공식 애니메이션 [새벽빛의 날개] 7화 '하늘' 공개

포켓몬스터 소드/실드를 배경으로 한 공식 애니메이션의 마지막 화 '새벽빛의 날개 - 하늘'이 포켓몬스터 공식 유투브에 공개되었다. 「포켓몬스터소드・실드」의 세계를 무대로 한 애니메이션

winsting.tistory.com

 

포켓몬공식애니메이션 [새벽빛의 날개] EXPANSION '별들의 축제' 공개

포켓몬스터 소드/실드를 배경으로 한 공식 애니메이션인 새벽빛의 날개가 왕관의 설원 배포를 기념하여 추가적으로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.​ '새벽빛의 날개 - 별들의 축제'이 포켓몬스터 공

winsting.tistory.com

댓글